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데이트 date/Travel2010.11.18 23:35

| More

스크롤 압박 주의!  여행준비는 이전 포스트들 중에 있어요. :) 여행가실 분들은 참고!


로마 "피자 레" 레스토랑.
원래 피자는 원형으로 나오는데 저희 테이블만 하트가 나왔어요~! 화장실 가는 길에 주방에서 피자 만드는 사람이 인사하길래 "차오~" 해줬더니..ㅋㅋ 바로 하트 날리는 센스. 서빙하는 여자가 깜놀하며, 주방을 보자 내 반응이 넘 궁금하다는 듯이 방글방글 웃고 있는 남자. 답례로 빵끗빵끗 웃어줬음.-_-; 순간 둥근 것보다 피자 치즈 덜 들어가써,,,하고 성질났던 게 미안했다능.


피렌체 전경.
두오모에서 내려본 전경과 미켈란젤로 광장에서 본 전경. 개인적으로는, 두오모가 더 나았다. 미켈란은 넘 기대해서 그런지 좀 실망~. 두오모 기둥에 적힌 메시지가 넘넘넘 잼있고 가슴 아파서(?) 찍어봤어요.


폼페이.
로마도 좋지만 남들 다 비추하는 폼페이에서 더 큰 감동! 탁 트인 하늘과, 옛 폼페이 사람들의 생활지혜가 인상 깊었어요. 아래 사진은 화산 폭발시 임신한 여자가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엎드려서 눈을 가리고 있는 모습.


포지타노.
죽기 전에 가봐야 한다는 아말피 해안을 따라 가다 보면 절벽에 달동네(?) 처럼 지어진 집들이 아름다운 포지타노가 나와요. 햇볕 반짝이는 오후부터 노을지는 때까지 감탄 감탄하는 전경. 쾌속 보트를 한 40분 정도 타는데 이게이게 정말 재미있어요! 로마 남부여행을 한다면 꼭 가보셈. 맨 위 사진은 레몬티 아저씨. 싸고 맛있어용.


콜로세움.
로마패스를 꼭 가지고~ 줄 서지 말고 보세요.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패스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됨. 여기에 물을 채워 모의 함전도 했다니 정말 기가막힘! 조상들은 똑똑한데 말야...


일 키안티.
로마의 토스카나풍 스테이크 레스토랑. 저기 안에 애플이!


밀라노 ** 레스토랑
여긴..인터넷에서 우연히 추천한 레스토랑을 찾아간건데, 대박...!!! 이탈리아에서 젤 맛있었음.
지도랑 명함 다 있는데 찾는 거 넘 귀찮음. 중앙역 뒷부분 쪽에 있어요.


조이아.
밀라노에서 미슐랭 투 스타를 획득한 내추럴 하이 퀴진이라길래 어렵사리 찾아갔는데... 어이없는 가격에 요리사가 도취한 음식들이 나와서 넘 당황...... 순간 에피타이저 2개 시킨 줄 알고 마지막 세번째 사진 디쉬 또 시킴. 첫번째 사진이 에피타이저가 아니고! 메인이에요! 씽!!!롤링 스톤이라면서 그릇을 기울여 또르르 굴려서 소스를 뭍히더니... 저게 35유로가 넘음. 그냥 고로께인데...ㅠㅠ 마지막껀 따끈한 우유를 거품내서 그 안에 호박인가 고구마였나가 조금 들어 있음. 꽃 뿌리고 저것도 거진 40유로가 넘었던 듯... 꺄앍!!!


베네치아.
곤드라 타고 악사들의 노래를 들으며 석양부터 야경까지 보는 로맨틱한 시간! 생각보다 노래를 넘 잘해서 깜놀. 아래도 역시 미슐렝 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으로 기억... 찾기 좀 어려웠지만~~ 넘 맛있었어요. 마지막 사진보다 그 위에께 더 맛있음!!


플로리안 카페.
베네치아의 핫초코가 유명한 플로리안 카페. 카사노바랑 유명 인사들이 즐겨 찾았다며... 달지 않고 쌉싸름하지만 중독적인 핫초코가 맛있다길래 먹어봤는데, 정말 이렇게 진하고 안 달고 은근은근 중독되면서...끝까지 먹기는 조금 힘든 건 처음. ㅋㅋ 맛은 좋은데 넘 불친절해서 별루!


베키아 다리. & 하드락카페
비틀즈의 존 레논이 직접 쓴 엽서가 있는 하드락카페에서 왕 맛있는 주스 흡슈~하고 기념 후드자켓과 모자를 구입! 특이하고 예뻐요. 베키아 다리 근처에 넘넘 럭셔리 해 보이는 주얼리샵이 있는데 굉장히 특이하고 화려해요. 엄마 목걸이 사드림. 생각보다 저렴해서 더 좋아~ 꺄앍.


비볼리.
피렌체의 비볼리가 로마 어느 젤라또 매장보다도 더 맛있었어요! 지올리띠니 올드브릿지니 뭐니 다 필요없음.


일 라티니.
피렌체. 여기가 또~ 스테이크가 맛있음. 그런데 디저트는 더 맛있음. 아우...!!!!
넘 바쁘고 시끄럽다는 거 빼면 참 좋은데. 바쁘다보니 그릇을 휘릭 놔버려서 내가 기분 나쁘다며 너 고객한테 왜 글애~! 하고 화냈더니 미안하다며 내 팔짱을 끼고 주방으로 직접 데꼬 가서 요기 있는 디저트 골라봥 내가 줄게, 그래서 갑자기 웃어 보이며 그럼 2개 골라도 되니??? 하며 좋아라 했어요. 왕단순.


이탈리아 여행 관련 포스트

http://bestbookmark.tistory.com/112
http://bestbookmark.tistory.com/114
http://bestbookmark.tistory.com/115
http://bestbookmark.tistory.com/11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티아이피
<포스팅이 유익하시면 <베스트 북마크>를 추천&구독해주세요! 많은 힘이 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 문서는 매우 나를 위해 전체 사용하는 것입니다! 난 당신이 블로그에 노력을 많이 넣고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가 블로그에 감시 덕분에 노력하겠습니다

    2011.12.30 23: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